> Company > 연혁

History연혁

지금까지는 향후 100년을 준비하기 위한 기간이었습니다. 고객과 하나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트랜스코스모스되겠습니다.

2019
01부산2센터 구축
2018
06Backoffice 사업 개시
2017
04채팅 상담 서비스 '카카오상담톡'서비스 오픈
2016
02국내 컨택 업계 최초 PCI DSS 인증 획득
2015
11Field Service 대구 센터 오픈
09Field Service 부산 센터 오픈
05남영센터 오픈 및 본사 이전
2014
09부산센터 이전
2013
12잠실센터 구축
08EC사업 개시
05인터파크 CS 인수 합병
2012
05디지털 마케팅 사업 개시
2011
12국내 DM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09종로센터 구축
01Field Service 사업 개시
2010
05용산센터 구축, 논현센터 증축
2009
08인우기술 합병
2008
12방배센터 이전. 관악 금융센터 구축
06Direct Mail 사업개시. 성남센터 구축
          국내 콜(컨택)센터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2006
12KISA정보보안 ISMS인증 국내최초획득
02서초센터 구축
2005
09방배센터 구축
2004
09ISO9001 국내업계최초 획득
2003
11COPC 2000획득
04업계 최초 지방화 사례 부산센터 구축
2002
04논현센터 구축
2001
04씨아이씨 코리아로 분사
1999
-   텔레센터로 확충. 500명 규모로 확대
1997
10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1991-1997
-   DACOM 콜센터 운영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