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연혁
지금까지는 향후 100년을 준비하기 위한 기간이었습니다. 고객과 하나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트랜스코스모스가 되겠습니다.
- 2019
- 01부산2센터 구축
- 2018
- 06Backoffice 사업 개시
- 2017
- 04채팅 상담 서비스 '카카오상담톡'서비스 오픈
- 2016
- 02국내 컨택 업계 최초 PCI DSS 인증 획득
- 2015
- 11Field Service 대구 센터 오픈
- 09Field Service 부산 센터 오픈
- 05남영센터 오픈 및 본사 이전
- 2014
- 09부산센터 이전
- 2013
- 12잠실센터 구축
- 08EC사업 개시
- 05인터파크 CS 인수 합병
- 2012
- 05디지털 마케팅 사업 개시
- 2011
- 12국내 DM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 09종로센터 구축
- 01Field Service 사업 개시
- 2010
- 05용산센터 구축, 논현센터 증축
- 2009
- 08인우기술 합병
- 2008
- 12방배센터 이전. 관악 금융센터 구축
- 06Direct Mail 사업개시. 성남센터 구축
국내 콜(컨택)센터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 2006
- 12KISA정보보안 ISMS인증 국내최초획득
- 02서초센터 구축
- 2005
- 09방배센터 구축
- 2004
- 09ISO9001 국내업계최초 획득
- 2003
- 11COPC 2000획득
- 04업계 최초 지방화 사례 부산센터 구축
- 2002
- 04논현센터 구축
- 2001
- 04씨아이씨 코리아로 분사
- 1999
- - 텔레센터로 확충. 500명 규모로 확대
- 1997
- 10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 1991-1997
- - DACOM 콜센터 운영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