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pany > News Release

 News Release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트랜스코스모스 대만, 대만 최초 컨택센터 거점 개설
등록일 2019-01-31 첨부파일

 


트랜스코스모스 주식회사(transcosmos inc.)의 자회사인



트랜스코스모스 대만은 대만 최초로 컨택센터 거점을 개설하여 지난 2018년 10월 31일 을 진행하였습니다.



190석 규모로, 대만 시장을 대상으로 컨택 센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대만 컨택센터 발전협회(TCCDA) 상무 감사 Jenny Yang님, 일본 대만 교류협회 경제?무역상담실장 미야코시 아키라님,



트랜스코스모스 대만 총경리 우에다 카츠로님, 트랜스코스모스 상석상무집행임원 야마시타 에이지로님,



트랜스코스모스 대만 CC 부문 총감 카시와기 시게아키님이 참석해 개소식을 더 빛내주셨습니다.



 



대만 컨택센터 발전협회(TCCDA)의 상무감사께서는 개소식에서 아래와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TCCDA를 대표하여 신규 센터의 개소식에 참가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대만에서도 과학기술 발전이 급속히 이루어지고 있어, 각사에서는 AI등을 도입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 결과로서 각 에이전트는 더욱 큰 생산성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발표를 듣고 귀사의 새로운 컨택센터가 매우 충실하게 준비를 거쳐 건설되었다고 느꼈습니다.



트랜스코스모스대만의 임직원 여러분, 신규 컨택센터의 정식 운용 개시를 축하드립니다.



대만에서 귀사의 사업이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트랜스코스모스 대만의 총경리 우에다 카츠로는 아래와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일본을 비롯하여 3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합계 3만석을 넘는



아시아 최대 규모 컨택센터 아웃소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각국에서 장기간에 걸쳐 얻은 경험을 활용하여 대만에서는 사람+AI+Data를 융합한



새로운 디지털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그 디지털 컨택센터를 트랜스코스모스의 기존 서비스인 디지털 마케팅과 EC서비스와 연동시킴으로써



대만에서도 독자적인 DEC서비스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2016년 9월에 트랜스코스모스 대만을 설립하여 대만 시장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EC 서비스 등을 제공해 왔습니다.



새롭게 개설한 센터에서는 수주 접수?애프터 서포트?리콜 대응 등의 인바운드 서비스,



텔레세일즈?조사 등의 아웃바운드 서비스, 채팅(bot/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일본과 세계 각국에서 얻은 센터 구축 및 운영 노하우를 활용한



품질관리?보안 대책을 통해 대만 시장에 맞는 컨택센터 운영을 제공합니다.



 



■ 대만 컨택센터 개요



소 재 지:新北市板橋?文化路2段242?2階



좌 석 수:190석



대응언어:중국어(표준어), 대만어, 일본어, 영어



대응채널:전화, 이메일, 채팅, 소셜미디어



대만의 컨택센터 시장은 이제까지 대만의 컨택센터 사업자만 현지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었으며,



트랜스코스모스대만이 대형 컨택센터 사업자로서는 첫 외국계 기업입니다.



향후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와 EC서비스를 융합한 복합 서비스를 전개하여



제조?미디어?EC?여행?금융 등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



2023년까지 1000석 규모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트랜스코스모스의 「DEC」서비스



트랜스코스모스에서는 Digital Marketing、EC、Contact Center의 이니셜을 딴 「DEC」로 조직을 통합하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디지털 사회의 소비자 행동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기업 서비스도 디지털을 축으로 삼아 광고와 구매, 서포트까지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 「DEC」를 실현하는 서비스로서 통합 플랫폼인 「DECAds」를 개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