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RVICE > 컨택센터 > 아웃바운드

Outbound아웃바운드

아웃바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반응은 0.5초에서 2.5초 사이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2.5초 내에 성공적인 아웃바운드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트랜스코스모스는 과학적인 테스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은 기업의 이미지 제고 뿐만 아니라 고객 신뢰도를 향상시켜 기업 매출 향상으로 연계되고 있습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고객 로열티 향상을 위해 DM Follow up Call, After Follow up Call, 이벤트 안내 Call 등과 같은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텐션 서비스 프로세스

아웃바운드

리텐션 서비스 구성

서비스 내용
DM Follow up Call - DM 사전 승인 Call 수행
- DM 고객반응 향상을 위한 DM 발송 후 Follow up
After Follow up Call 정기적으로 고객의 마케팅 니즈 파악
이벤트 안내 Call - 캠페인/이벤트 안내 및 참여촉진 Call
- 매장 방문 촉진 Call
- 신상품/서비스 홍보 및 이용안내 Call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 Call 고객의 상품/서비스 구매 후 Retention Call
- 휴면고객에 대한 재구매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