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Research마케팅 사전조사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및 캠페인 수행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마케팅 사전조사가 필요합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마케팅 리서치 전문기업과 업무제휴를 통해 습득한 다년간의 마케팅 조사경험을 토대로, 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경쟁사 대비 자사의 장단점을 파악하는 미스터리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마케팅 분야 전반에 걸친 폭 넓은 마케팅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기업의 성공적인 마케팅 및 캠페인 수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화를 통한 마케팅 리서치는 RDD (Random Digit Dialing) 기법을 통하여 보다 정밀도 높은 조사가 가능한 동시에, 신속성과 광범위한 조사지역, 저렴한 비용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일본 본사에서 자체 개발한 전화번호 샘플링 시스템인 모르스(MoshiMoshiHotlinn Random Sampling) 기법을 통하여 조사의 정확도 및 효율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마케팅 사전조사 서비스 구성
서비스 | 내용 |
---|---|
벤치마킹 조사 |
- 타사 CRM운영실태 조사 수행 - 시장동향 / 경쟁사 동향 조사 수행 |
마케팅 리서치 |
- 소비자 조사: 소비자/고객대상의 구매동기 조사, 소비유형 조사, 라이프스타일 조사, 시장세분화 조사 수행 - 제품수요조사: 제품/서비스 대상의 신제품 개발/컨셉 조사, 신제품 잠재수요 조사, 상품이미지 조사, 제품 포지셔닝 조사, 제품서비스 인지도, 보급률, 이용실태 평가조사 수행 - 시장 조사: 환경/시장분석을 위한 경쟁업체, 시장규모 조사, 유통조사, 수요예측 조사, 기업이미지 조사, 여론조사, 사회/문화 환경 조사 수행 - 광고효과 조사: 광고기획을 위한 광고컨셉 조사, 광고시안테스트, 광고효과조사, 매체별수용도 조사, 광고 및 캠페인 효과 조사 수행 |
CS/ES 조사 |
- 고객 만족도 조사 - 직원 만족도 조사 |
미스터리 조사 | Contact Center Service Level 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