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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Service솔루션 서비스

다년간의 컨택센터 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PowerFrontCRM 는 공공 및 민간 컨택센터 부문의 고객상담업무에 특화된 제품으로 그간 국내 공공기관 및 민간업체의 유사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쌓아온 노하우가 집약된 컨택센터 특화 솔루션입니다.

PowerFrontCRM

PowerFrontCRM 는 고객상담, My Info, 사용자관리, 상담자료관리, 모니터링, 시스템관리, 통계 및 보고서 등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CTI Middleware, IVR, 녹취, FAX, Email, SMS, 홈페이지 등의 채널 연계를 통해 최적의 상담 환경을 제공합니다.

PowerFrontCRM 는 트랜스코스모스에서 자체 개발한 Framework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웹 기반 솔루션으로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며, 업무에 맞게 Customizing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솔루션 서비스

특징

다년간의 고객지원 컨택센터의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PowerFrontCRM 는 웹 기반의 솔루션으로 고객서비스에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국내 기업환경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채널연동 모듈 다양화
컨택센터 어플리케이션의 다양한 채널(CTI, FAX, 녹취, IVR, SMS, Email 등) 연동에 대한 모듈화를 통해 채널연동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함
상담지식검색강화
- 표준상담사례, 모범상담사례, Q&A등의 상담자료에 대해 키워드검색, 내용, 제목 검색등의 다양한 검색방식 지원
- 모범사례에 대한 프로세스 적용을 통한 다양한 상담자료 구축 가능
어플리케이션 보안강화를 통한 안정성 확보
- 보안전문업체로부터의 어플리케이션 보안 점검 및 미비사항 보완을 통한 안정성 확보(모의해킹방식)
- 국제 표준 정보보호 관리체계(ISO 27001) 인증에 적합한 어플리케이션 보안정책을 도입 운영
프로그램 접근권한 관리
프로그램 사용자 등급 관리 및 등급에 따른 각 메뉴별 프로그램 접근 권한 관리 제공

주요기능

PowerFrontCRM 기능은 상호 유기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기능은 모듈단위로 구성되어 있어 특화된 고객센터에 대한 기능제공이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기능을 관리자의 권한관리 및 프로그램관리를 통해 사용자 별 프로그램 접근권한을 관리 할 수 있도록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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