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ent dispatch인재파견
기업의 효율적 인력운영 및 비즈니스 지원을 위해 다양한 기업 요구에 응답할 수 있는 전문성 높은 지식과 기술을 보유한 상담원 및 각 분야별 전문적 인재를 파견하여 기업의 유연한 경영을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고객사는 인재파견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채용, 인사관리의 부담을 줄여 유연한 경영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어 시간 경쟁에서도 우위를확보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 파견이 허용되는 업무
- 사유에 관계없이 파견이 가능한 업무
- 제조업의 직접 생산공정 업무를 제외하고 전문지식, 기술, 경험 또는 업무의 성질 등을 고려하여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업무로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32개 업무
- 결원 또는 일시적 사유에 의한 업무
- 출산, 질병, 부상 등으로 결원이 생긴 경우 또는 일시적, 간헐적으로 인력을 확보 하여야 할 필요가 있는 업무는 모두 가능함
- 절대금지 업무
- 건설공사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업무 등 10가지 업무
서비스 분야
구분 | 내용 |
---|---|
콜센터 |
컨택센터 상담 전문가(CSR,TSR)파견 컨택센터 품질관리 전문가 (Q&A) 파견 컨택센터 전문관리자 (SV, MANAGER) 파견 컨택센터 교육관리 전문가(Traner) 파견 |
사무지원 | 일반 사무 업무 (문서, 보고서작성,제안서 작성, 자료 수집) 인사 총무 부문 (급여,상여,퇴직금 관리, 4대보험, 연말정산) 업무지원 부분 (각종 증명서, 문서수발, 복리후생, 소모품관리) 시설안내 및 비서 (방문안내, 상담 및 지원, 전화안내) |
IT 기술지원 |
Operator (시스템 및 교환방비 운영 지원보수) Help desk 운영 (전산 지원업무) 프로그램 개발 (C, C+, Java, Oracle, Linux, ERP 개발) |
기타 |
타비즈니스서비스 (판매 운영, 내방객 제품설명, 재고관리) 기타 고객사가 요구하는 다양한 지식, 기능 보유자 파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