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이미지 입니다.

뉴스센터

대지 1.jpg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5년 연속 COPC 인증 획득

[사진]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5년 연속 COPC 인증 획득 글로벌 전문 BPO 그룹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고객 대상 서비스의 글로벌 운영감사체제인 COPC(Customer Operations Performance Center Inc.) 인증을 5년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COPC는 고객 경험 서비스 운영 관리 분야의 국제 표준 기관으로 세계 유수의 글로벌 기업이 규격 위원회로 참여하며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고객 경험 서비스 운영을 위한 컨설팅, 인증, 교육, 리서치를 제공하며, 고객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고 복잡한 고객 여정을 보다 잘 관리함으로써 기업의 매출 증대, 고객 만족도 향상 및 브랜드 충성도 향상을 제고한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고객 경험(CX) 운영을 관리하고 개선하기 위한 국제 표준인 COPC CX Standards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며 2017년 이후 매년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고객 서비스 및 운영 품질의 지속적인 향상을 통해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동시에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탁월한 운영 능력을 입증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국내 BPO 업계 최다인 60명의 'COPC CSP Implementation Leader 자격 취득자도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투자와 함께 컨택센터 운영 품질 관리 전문 인재 양성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로 글로벌 기업이 지향하는 비용 최적화 및 매출 증가, 서비스 품질 CS 향상을 실현하는 인재를 양성해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직무 수행 능력을 갖추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5년 연속 COPC 인증을 통해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의 컨택센터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인재 양성을 통해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컨택센터의 품질 수준을 향상하고 나아가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실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전 세계 27개국에 진출해 5,000여 개의 고객사에 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16개 지역 거점에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IT 솔루션 및 개발, EC(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평생교육원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Direct Mail(우편 발송서비스), Omni Channel 시스템(모바일, 이메일, 우편) 구축 및 서비스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BPO 서비스를 3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맞춰 제공해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2023. 11. 06
썸네일_굿네이버스.jpg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아동 위한 ‘도서공간 조성’

[사진]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아동 위한 도서공간 조성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 위드 투게더(with together) 캠페인을 통해 공부방 도서 공간 조성사업 북적북적, 작은 도서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위드 투게더 캠페인은 매월 임직원이 모은 기부 금액에 맞춰 기업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일대일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금을 조성한다. 마련된 기금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 지원에 사용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설 노후화로 인해 개보수가 필요한 아동복지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쾌적한 도서 공간 조성 및 독서 활동 프로그램을 지원해 아동의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기초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는 낡고 오래된 아동복지센터에 작은 도서관을 조성해 아동의 교육 환경을 개선했다. 도배 및 장판 시공, 책장, 책상, 의자 등 독서 환경 보수 지원을 통해 학습 환경의 안정을 도모했다. 또한 시설을 이용하는 아동 연령 및 특성에 맞춰 도서 및 E-book 리더기, AI 스피커 등 도서 기기를 지원해 독서 동기를 부여하고 자기 주도적 독서 습관 형성에 기여하고자 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아동의 독서 흥미 유발을 위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 및 북 리딩데이, 독서 문화 캠프도 진행했다. 책 읽기, 생각하기, 표현하기 등 정서적 활동을 통한 아동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해 창의력과 사고력, 언어 이해력 향상을 도모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책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만나고 한 뼘 더 성장하길 바라며 이번 북적북적, 작은 도서관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늘 관심을 두고 지원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전 세계 30개국에 진출해 5,000여 개의 고객사에 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17개 지역 거점에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IT 솔루션 및 개발, EC(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평생교육원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Direct Mail(우편 발송서비스), Omni Channel 시스템(모바일, 이메일, 우편) 구축 및 서비스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BPO 서비스를 3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맞춰 제공해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2023. 09. 25
자산 3.png

‘트랜스코스모스 2023 글로벌 어워드’ 한국서 개막

[사진] 트랜스코스모스 2023 Global Award 한국서 개최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7월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전국경제인연합회회관에서 170여 명의 트랜스코스모스 인터내셔널(transcosmos international, 이하 TCI) 및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트랜스코스모스 2023 글로벌 어워드(transcosmos 2023 Global Award, 이하 2023 글로벌 어워드)를 진행했다. 2023 글로벌 어워드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 유럽, 중국, 아세안 등 전 세계 30개국의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이 모여 도전과 성취 사례를 공유하고 구성원의 열정과 노력을 치하하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행사장과 동일한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현해 직접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TCI 구성원도 메타버스 공간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23 글로벌 어워드는 △스태프 어워드 △서비스 어워드 △세일즈 어워드 등 총 3개 부문에서 100개의 프로젝트 시상과 대상 시상으로 진행됐다. △스태프 어워드는 최적의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내린 프로젝트 리더를 시상하는 것으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김효선 이사를 비롯해 30개 프로젝트가 수상했다. △비용 절감 및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 프로젝트에 시상하는 서비스 어워드는 43개의 프로젝트가 수상했으며 △매출 및 이익을 창출한 프로젝트를 시상하는 세일즈 어워드는 27개 프로젝트가 수상했다. 대상은 어워드에서 수상한 100개의 프로젝트 중 최우수 프로젝트 4개를 선정해 170여 명의 참석자 현장 투표로 결정됐다. 후보 4팀의 비즈니스 우수 사례 및 수주 사례를 듣고 투표한 결과 아세안 비즈니스 헤드쿼터의 S 항공사 프로젝트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세안 비즈니스 헤드쿼터는 “S 항공사 프로젝트는 아세안 비즈니스 헤드쿼터의 첫 항공 프로젝트로, 12명으로 시작해 현재는 70명이 함께하고 있다. S 항공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계속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8일에는 각국 리더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6개의 TCI 비즈니스 세션이 진행됐다. 3개의 홀에서 △글로벌 프로젝트 확대 프로세스(영업 관점) 및 수주 과정 △한국 영업팀의 강점 및 글로벌 프로젝트 확대 프로세스(운영 관점) △중국과 인도네시아의 EC 사례 및 미국과 한국의 AI 서비스 등 2023 글로벌 어워드 수상 프로젝트들의 비즈니스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타니 히로유키 대표이사는 “트랜스코스모스 인터내셔널 핵심 멤버들이 모이는 교류의 장을 서울에서 개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퀄리티 어워드와 비즈니스 세션에서 제시한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혁신 사례와 미래 비전이 각국의 비즈니스 가치를 향상시키고 나아가 사업 성장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전 세계 30개국에 진출해 5,000여 개의 고객사에 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17개 지역 거점에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IT 솔루션 및 개발, EC(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평생교육원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Direct Mail(우편 발송서비스), Omni Channel 시스템(모바일, 이메일, 우편) 구축 및 서비스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BPO 서비스를 3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맞춰 제공해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끝 [참고사진] [사진2] 2023 글로벌 어워드 대상 수상자–아세안 비즈니스 헤드쿼터 [사진3] 2023 글로벌 어워드 메타버스 플랫폼

2023. 08. 23
자산 2.png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2023 인사이트 포럼’ 성황리 개최

[사진1]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2023 인사이트 포럼 성황리 개최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6일 오후 본사 소재인 서울 전국경제인연합회회관에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2백여 명의 국내 및 글로벌 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인사이트 포럼(2023 transcosmos Korea INSIGHT FORUM, 이하 2023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디지털로 만들어지는 미래, AICC+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AI(인공지능)가 컨택센터와 융합해 만들어 내는 미래의 혁신적인 트렌드와 가치를 DX(Digital Experience) 관점에서 운영사례를 기반으로 재해석했다. AICC+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인공지능컨택센터의 새로운 명칭으로 성장과 신뢰를 기반으로 기업의 효율화에 기여하고 기대 그 이상을 실현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AICC+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CX전략사업 총괄(전무, 이정아) 산하 CX컨설팅본부, DT본부, 기업부설연구소의 결과물로 사람과 기술이 결합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만의 서비스 노하우와 기술력을 총집약했다. AICC+는 트렌드 분석 및 컨설팅 등 기업 운영의 실질적 효율화에 기여해 지속가능한 미래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2023 인사이트 포럼은 송길영 바이브컴퍼니 부사장의 기조 강연 챗GPT와 AI로 포문을 열었다. 송 부사장은 “챗GPT와 AI가 가져온 사회와 산업의 격변에 맞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그 경험을 내재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환경 변화에 지속적으로 적응하는 것이 곧 혁신이라고 강조했다. 본격적인 정규 세션은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CX컨설팅(이사, 김효선)의 AICC 트렌드로 시작됐다. 김 이사는 1950년 AI 태동부터 현재 GPT 시대까지 흐름을 짚고 차세대 컨택센터인 AICC에 솔루션과 오퍼레이션 서비스가 결합해 업그레이드된 AICC+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AICC+는 CX 생태계를 구성하는 고객, 직원, 기업의 각기 다른 가치를 연결하고 궁극적으로 비즈니스 가치도 함께 성장시킨다. 비즈니스 밸류업 선순환 구조를 창출해 내는 차별화된 CX 전략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와 함께 CX 생태계의 이로운 가치 형성을 위해 협업 중인 파트너사 제네시스코리아의 세션이 진행됐다. 윤준경 제네시스코리아 이사는 올인원 컴포저블 CX플랫폼을 활용한 경험 오케스트레이션을 주제로 CX에 대한 혜안을 공유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더 좋은 CX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직원, 그리고 기업의 관점에서 필요한 DX와 그들이 원하는 가치가 무엇인지도 제시했다. 전통적인 상담 환경에 AICC 솔루션을 융합했을 때 발생하는 시너지 효과를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파트너사의 실제 사례를 통해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대표이사 Tani Hiroyuki(타니 히로유키)는 “2023 인사이트 포럼을 통해 AI와 컨택센터의 결합,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간 AICC+라는 개념이 CX 생태계의 가치를 어떻게 실현하고, 어떤 디지털 미래 혁신을 가져다주는지 종합적인 관점으로 제시했다”라며 “이번 행사가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를 한층 더 가치 있고 혁신적인 변화를 끌어내는데 영감을 주는 자리길 바라며,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 기업의 CX 가치를 향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전 세계 30개국에 진출해 5,000여 개의 고객사에 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17개 지역 거점에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IT 솔루션 및 개발, EC(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평생교육원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Direct Mail(우편 발송서비스), Omni Channel 시스템(모바일, 이메일, 우편) 구축 및 서비스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BPO 서비스를 3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맞춰 제공해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끝 [사진2] AICC+의미

2023. 07. 06
썸네일PCI-DSS.jpg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을지대∙아주대에 카카오워크 구축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이하 파트너사)의 종합 업무 플랫폼 카카오워크를 을지대학교, 아주대학교에 구축했다고 밝혔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카카오워크의 공식 리셀러 파트너로써 판매 권한을 갖고 솔루션 도입에 대한 컨설팅, 커스텀 개발, 고객 상담 등 관련 시스템 통합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구축한 교육용 카카오워크는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을 위한 교육 공간 제공은 물론, 교사와 학생의 자유로운 소통 지원과 함께 수업에 유용한 도구들을 활용할 수 있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모든 대화방에 기본으로 AI 어시스턴트가 탑재돼 회의 일정을 조율하거나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강의 별 채팅방 자동 생성, 교내 생활 정보 바로가기, 개인 스케줄 관리, 원격 수업, 설문, 할 일, 알림장 등의 기능을 통해 캠퍼스 생활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을지대학교는 이번 학기 개강부터 카카오워크를 도입했다. 소셜 네트워크와 이러닝을 결합한 소셜러닝 강화를 목적으로 한 을지대학교 카카오워크는 학번 및 사번으로 로그인해 학생과 교수가 카카오워크를 통해 수업 및 과제를 제출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대학생활 전반에 대한 지원에 효율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아주대학교도 카카오워크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도서 대출 ▲강의실 예약 ▲각종 행사 ▲비교과 프로그램 등 학교에서 지원하는 학생 서비스 전반에 대한 알림 및 안내를 카카오워크로 일원화할 예정이다. 또 아주대학교 자체 LMS시스템을 카카오워크와 연동해 구성원들의 원활하고 편리한 소통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대학교 외에도 패션, 유통업체 등 다수의 기업에 카카오워크를 구축하며 관련 시스템 통합 프로젝트의 탁월한 수행 능력을 입증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카카오워크와 연동해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기업, 학교, 기관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으로 개발해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전 세계 30개국에 진출해 5,000여 개의 고객사에 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17개 지역 거점에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IT 솔루션 및 개발, EC(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평생교육원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Direct Mail(우편 발송서비스), Omni Channel 시스템(모바일, 이메일, 우편) 구축 및 서비스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BPO 서비스를 3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맞춰 제공해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끝

2023. 05. 12

전화권유판매직원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