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의 소리

마음을 다해 듣고 온 힘을 다해 해결하겠습니다.

  • 신청/신고 대상

    직장내에서의 고충, 애로사항

  • 신청/신고 절차

    신청/신고

    직장생활에서의 고충이 있는 경우 [신청/신고하기] 접수

    처리 및 결과 통보

    신청(신고)된 내용은 인사담당자에게 바로 전송되며, 신속히 조치사항 및 처리결과를 당사자에게 통보
    ※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 재접수 가능함

    처리 프로세스
    1. 01 발생
    2. 02 신청/신고
    3. 03 처리
    4. 04 결과통보
  • 신청인/신고인 보호제도

    신청(신고)등으로 인한 어떠한 불이익이나 차별에 대해서 보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1.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 필수항목 :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휴대 전화번호), 연계 정보(CI)
      2. - 선택항목 : 사번, 이메일 주소
      3. - 자동으로 수집될 수 있는 정보 (부적절한 접근 시) : IP, 접속 시간, 쿠키, 브라우저 종류 및 OS
      4. 1.2 개인정보 수집 방법
      5. -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홈페이지 직원의 소리 메뉴
      6. 선택항목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2.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직원의 소리 접수 및 처리를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1.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의 직원의 소리 접수 및 처리하는 기간에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을 달성하게 된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4.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1.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등과 관련한 위 사항에 대하여 원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문의를 작성하시려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모든 정보는 인증 기관에서 직접 수집하며, 다른 용도로 이용 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전화권유판매직원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