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으로
미래를 열어 나갑니다.
2023's
2022
-
광주 1천석 규모 AI컨택센터 구축
2020
-
Kakaowork 공식 에이전시 선정
-
IT 개발 서비스 사업 확장
-
ITO 서비스데스크 사업 개시
-
보이는 화상 상담 솔루션 개시
-
온라인 서베이 사업 개시
2019
-
Kakao i 챗봇 공식 에이전시 선정
-
RPA 비즈니스 개시
-
보이는 ARS솔루션 개시
2018
-
BackOffice 사업 개시
-
컨설팅 사업 개시
2017
-
교육 컨설팅 사업 개시 (교육, QC, CC 운영 진단)
-
Kakao 상담톡 공식 딜러사 선정
2016
-
PCI DSS 인증 (국내 컨택센터 최초)
-
남영 거점 오픈 및 본사 이전
2013
-
E-Commerce 사업 개시
2012
-
Digital Marketing 사업 개시
2011
-
DML ISO27001 인증(국내 DM업계 최초)
-
Field Service 사업 개시
2010
-
COMPAS 인증 시행 (글로벌 M사 COPC인증 대체)
2009
-
[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 사명 개정
2008
-
성남 거점 구축
-
ISO27001 인증 (국내 컨택센터 최초)
-
Direct Mail 사업 개시
2007
-
KISA-ISMS 인증(국내 업계 최초)
2003
-
COPC 2000® 인증(국내 업계 최초)
-
부산 거점 구축
2001
-
TCI 합작 법인 설립 CIC Korea로 분사 (인우기술 1997.7 설립)
1990
-
데이콤 고객센터 운영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