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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혁·수상·인증

새로운 도전으로
미래를 열어 나갑니다.

2023's
2022
  • 광주 1천석 규모 AI컨택센터 구축

2020
  • Kakaowork 공식 에이전시 선정

  • IT 개발 서비스 사업 확장

  • ITO 서비스데스크 사업 개시

  • 보이는 화상 상담 솔루션 개시

  • 온라인 서베이 사업 개시

2019
  • Kakao i 챗봇 공식 에이전시 선정

  • RPA 비즈니스 개시

  • 보이는 ARS솔루션 개시

2018
  • BackOffice 사업 개시

  • 컨설팅 사업 개시

2017
  • 교육 컨설팅 사업 개시 (교육, QC, CC 운영 진단)

  • Kakao 상담톡 공식 딜러사 선정

2016
  • PCI DSS 인증 (국내 컨택센터 최초)

  • 남영 거점 오픈 및 본사 이전

2013
  • E-Commerce 사업 개시

2012
  • Digital Marketing 사업 개시

2011
  • DML ISO27001 인증(국내 DM업계 최초)

  • Field Service 사업 개시

2010
  • COMPAS 인증 시행 (글로벌 M사 COPC인증 대체)

2009
  • [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 사명 개정

2008
  • 성남 거점 구축

  • ISO27001 인증 (국내 컨택센터 최초)

  • Direct Mail 사업 개시

2007
  • KISA-ISMS 인증(국내 업계 최초)

2003
  • COPC 2000® 인증(국내 업계 최초)

  • 부산 거점 구축

2001
  • TCI 합작 법인 설립 CIC Korea로 분사 (인우기술 1997.7 설립)

1990
  • 데이콤 고객센터 운영 개시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성장해 
글로벌 NO.1 기업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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