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Customer eXperience)
CX
더 좋은 경험을 연구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지난 수십 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분야별 맞춤형 고객 경험 서비스 및
빅데이터, AI (인공지능) 컨택센터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서비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혁신을 주도하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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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고객센터 운영
고객센터 운영에 필요한 인력, 시스템, 인프라 일체를 제공하는 '풀 아웃소싱(Full Outsourcing)'부터 상담 및 관리운영 인력만 제공하는
'인하우스 아웃소싱(In-house Outsourcing)'까지 고객 맞춤형 비즈니스를 제공합니다. -
02글로벌 거점 통합 운영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글로벌 거점을 활용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기업에 글로벌 통합 고객센터 비즈니스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브랜드에 걸맞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 관리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통합관리 시스템을 통해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3IT 서비스 데스크 운영
고객 기업 사내 시스템에 대한 단순 이용문의 뿐만 아니라 기능 개선 대응,
DB 모니터링 등 엔지니어 영역의 IT 시스템 운영 비즈니스를 제공합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CXpert CRM 고객상담 솔루션을 바탕으로
임직원들의 불만과 애로사항을(VOC)를 듣고, 문의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합니다. -
04상담사 채용
공고 등록부터 인재 추천, 면접, 채용에 이르기까지 인재 채용의
모든 단계를 수행함으로써 고객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입니다.
다양한 인재 DB를 확보해 결원 시 즉시 새 직원을 파견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풍부한 업계 경험과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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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구축센터 운영 아이콘
자체 구축센터 운영
17개의 자체 구축센터를 포함한 전국 70여 개의
거점 센터에서 다양한 인재를 유지 및 관리 -
선진화된 정보 보안 시스템 아이콘
선진화된 정보 보안 시스템
국내 컨택센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결제
글로벌 보안 표준 규격(PCI DSS) 인증 획득 -
컨택센터 전문 상담원 배치 아이콘
컨택센터 전문 상담원 배치
최적의 아웃바운드 시점, 채널 선정 및
숙련된 상담역량을 가진 전문 상담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