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베레스트 그룹 ‘고객경험관리 리더그룹’ 4년 연속 선정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글로벌 본사인 트랜스코스모스 인터내셔널(transcosmos international, 이하 TCI)가 에베레스트 그룹(Everest Group)이 발표한 고객 경험 관리(CXM) 서비스 피크 매트릭스® 평가 2024(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CXM) Services PEAK Matrix® Assessment 2024, 이하 고객 경험 관리 평가)에서 4년 연속 리더그룹으로 선정됐다.
에베레스트 그룹은 전략적 IT, 비즈니스 서비스,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소싱 분야의 리서치와 컨설팅을 전문으로 한다. 매년 시장에서의 영향력, 향후 비전, 서비스 역량, 혁신 및 주요 기능 개선 등을 기준으로 서비스와 제품 제공 업체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다. 평가 기준에 따라 기업들은 리더(Leaders), 주요 경쟁자(Major Contenders), 지원자(Aspirants) 그룹으로 분류된다.
이번 고객 경험 관리 평가는 컨택센터 아웃소싱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9개 CXM 서비스 제공 회사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은 생성형 AI 솔루션 및 옴니채널 솔루션 개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등 디지털 CX 혁신을 선도하며 4년 연속 리더그룹으로 선정됐다.
트랜스코스모스 관계자는 “트랜스코스모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서 컨택센터, 디지털마케팅 서비스, BPO 서비스 등 다앙한 서비스를 3,500여 개의 고객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 영역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비용 절감과 매출 증가는 물론, 디지털 미래 혁신을 이끌어갈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끝
2024. 1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