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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 체결.jpg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 체결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와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와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가 취업 지원에 유기적인 상호 교류 및 협력 체제를 구축해 기업의 우수한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지역 여성들의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 제공해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여성친화적인 조직 문화 조성과 여성 인력 채용, 핵심 인재 양성에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하도록 관련 제도를 도입하고 채용, 승진, 임금에서의 차별을 해소해 양성 평등을 실현하겠다고 약속했다.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는 기업에서 필요한 전문 인력을 양성•발굴하고, 여성 근로자를 위한 다양한 취업 지원 제도를 지원한다. 다양한 홍보 매체를 활용해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여성친화적인 기업 문화 확산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와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여성 일자리 창출은 사회 전반의 균형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중요한 투자로 앞으로도 여성 근로자의 역량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조성해 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2024. 11. 11
[이미지]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아동 문화생활지원 캠페인 전개.jpg

아동 문화생활지원 캠페인 전개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 위드 투게더(with together) 캠페인을 통해 문화생활 지원 프로젝트 함께 나는 나비 with together를 전개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위드 투게더 캠페인은 매월 임직원이 모은 기부 금액에 맞춰 기업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일대일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금을 조성한다. 마련된 기금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 지원에 사용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울산 지역 내 대리 양육위탁가정 아동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유아동기 문화 자본 형성 기회를 박탈당할 위험이 높은 아동들의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문화 예술 활동 및 참여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문화 체험 활동은 ▲문화 예절 프로그램 ▲정크아트 체험 ▲경제교육 ▲문화공연 관람 ▲가족운동회 등 총 5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아동들의 신체적, 정서적 발달을 도모하며, 자신의 존재와 욕구를 인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 증진을 위한 다양한 문화 경험을 지원하며 가족 구성원 간의 소통 증진 및 유대관계 향상을 도모했다. 특히 긍정적 자기 인식을 통해 건강한 자아 존중감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이를 통해 아동들이 정서적 안정감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함께 나는 나비 with together 캠페인을 통해 아동들이 다채로운 문화적 경험을 쌓으며, 보다 폭넓은 시각을 가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앞으로도 아동들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자신감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2024. 10. 31
[이미지] TCK 디지털 CX 솔루션 맵.jpg

자체 AICC+ 서비스 제공 "BPO산업 경쟁력 확보"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타니 히로유키, 이하 TCK)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장의 흐름을 선도해 나가며 BPO산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빠르게 변화하는 AI산업 흐름에 대응하기 위해 TCK는 디지털 혁신사업을 전방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AI컨택센터에 오퍼레이션 서비스를 결합한 TCK만의 AICC+는 독창적인 서비스 노하우와 기술력을 결합해 고객 맞춤형 운영전략을 구현한다. 특히, AICC+는 CX생태계를 구성하는 △고객 △직원 △기업 등이 각기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됐다. 경험과 피드백을 지속 반영할 수 있는 유연한 오퍼레이션과 AI솔루션을 제공해 비즈니스 밸류업 선순환 구조를 창출한다. 아울러 최첨단 생성형 AI기술을 통해 컨택센터의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경험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먼저 't-AI Chat'은 고객사의 데이터를 학습해 고객문의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응대가 가능하다. 다양한 형식의 답변을 제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상담 롤플레잉 훈련 솔루션인 't-AI Tutor'은 AI와 상담사가 고객사의 실제 업무 유형을 기반으로 훈련을 진행한다. 음성엔진을 통한 전화 상담과 채팅 상담 등 실제와 유사한 환경의 시뮬레이터를 제공해 신입 상담사 교육과 능력별 맞춤형 상담사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수준 높은 상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TCK가 제공하는 BPO서비스는 단순히 고객사들의 사업성장을 위해 제공되는 비용절감 서비스가 아니다. TCK는 고객사의 매출 증가와 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지는 상호 발전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특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함으로써 고객사의 미래 가치를 함께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적 접근을 통해 고객사의 사업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TCK는 고객 맞춤형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프라 구축 △인력채용 △운영 노하우 교육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술의 진화와 노동 인구 감소로 인해 AI기술과 결합한 AI컨택센터는 자연스러운 발전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단순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해 직원들이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고객사들은 효율성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재투자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TCK는 전 세계 35개국에 진출, 5000여개의 고객사에 BPO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2001년 법인 설립 이후, 현재 국내 14개 지역 거점에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3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맞춰 기업 비즈니스 업무영역에 최적화된 BP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CK 관계자는 "디지털 혁신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디지털 신성장 동력을 빠르게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한 AICC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요구와 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2024. 10. 30
[이미지]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2024 인사이트 포럼 개최_241014.jpg

‘2024 인사이트 포럼’ 개최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국내 및 글로벌 기업 관계자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인사이트 포럼(2024 transcosmos Korea INSIGHT FORUM, 이하 2024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인사이트 포럼은 다른 시각, 연결된 가치 Enjoy the Interactive AI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AI 기술과 인간의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CX 생태계의 가치를 제시했다. 자체 구축한 디지털 CX 솔루션 로드맵에 따라 휴먼 터치와 결합한 AI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디지털 미래 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2024 인사이트 포럼은 최현우 마술사의 AI 마술쇼 강연으로 포문을 열었다. 마술이 단순한 기술을 넘어 누군가의 삶을 바꾸는 힘이 될 수 있음을 흡입력 넘치는 마술쇼로 표현하며 즐거움과 경이로움을 동시에 안겨주는 유쾌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개발한 AI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AI 스탬프 투어를 진행했다. △고객 ZONE △상담사 ZONE △관리자 ZONE △기업 ZONE 등 총 6개의 체험 부스를 운영해 각각의 관점에서 AI 솔루션이 어떻게 실현되는지를 직접 경험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부스를 방문해 체험을 완료한 참가자들은 스탬프를 획득하고, QR 코드를 통해 인증 사진을 업로드했다. 인증 결과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t-AI Annotator 솔루션을 이용해 현장에서 집계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경품 추첨이 진행됐다. 부스 체험을 마친 후 방송인 홍록기와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이정아 부사장이 함께하는 TCK AICC 솔루션 대담이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는 비즈니스 현장에서 AI 솔루션이 어떻게 적용되고 기여하는지 실제 사례와 효과를 소개하며,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탄탄한 AI 기술력을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타니 히로유키 대표는 “AI 기술이 발전하고 있지만 고객의 감정은 여전히 인간만이 터치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AI 솔루션에 인간적인 감성을 더해, 고객 기업에 최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포럼이 고객 기업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영감을 주는 장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의 비즈니스 환경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2024. 10. 11
[이미지] 트랜스코스모스, 에베레스트 그룹 ‘고객경험관리 리더그룹’ 4년 연속 선정.jpg

에베레스트 그룹 ‘고객경험관리 리더그룹’ 4년 연속 선정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글로벌 본사인 트랜스코스모스 인터내셔널(transcosmos international, 이하 TCI)가 에베레스트 그룹(Everest Group)이 발표한 고객 경험 관리(CXM) 서비스 피크 매트릭스® 평가 2024(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CXM) Services PEAK Matrix® Assessment 2024, 이하 고객 경험 관리 평가)에서 4년 연속 리더그룹으로 선정됐다. 에베레스트 그룹은 전략적 IT, 비즈니스 서비스,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소싱 분야의 리서치와 컨설팅을 전문으로 한다. 매년 시장에서의 영향력, 향후 비전, 서비스 역량, 혁신 및 주요 기능 개선 등을 기준으로 서비스와 제품 제공 업체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다. 평가 기준에 따라 기업들은 리더(Leaders), 주요 경쟁자(Major Contenders), 지원자(Aspirants) 그룹으로 분류된다. 이번 고객 경험 관리 평가는 컨택센터 아웃소싱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9개 CXM 서비스 제공 회사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은 생성형 AI 솔루션 및 옴니채널 솔루션 개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등 디지털 CX 혁신을 선도하며 4년 연속 리더그룹으로 선정됐다. 트랜스코스모스 관계자는 “트랜스코스모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서 컨택센터, 디지털마케팅 서비스, BPO 서비스 등 다앙한 서비스를 3,500여 개의 고객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 영역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비용 절감과 매출 증가는 물론, 디지털 미래 혁신을 이끌어갈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끝

2024. 10.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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