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컨설팅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진단 및 분석을 기반으로 한 컨설팅을 통해 비즈니스 가치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 컨설팅
-
컨택센터 운영 진단 컨설팅
컨택센터의 조직 구성, 인재관리, 성과 분석 등 운영 전반의 프로세스를 점검해 개선점을 도출하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컨택센터 품질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 및 비용 효율성을 제고합니다. -
품질관리 컨설팅
신규 센터 론칭부터 기존 센터 성과 컨설팅까지 서비스 전반의 품질 개선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경쟁사 분석, 프로세스 구축, 매뉴얼 제작, 교육프로그램 개발, VOC 분석 및 초기 안정화 모니터링 등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합니다.
백오피스 컨설팅
-
매장 운영진단 컨설팅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고객사의 오프라인 매장의 CS 수준을 진단하고 직원 교육, 근태 및 매장 관리 등 다방면의 운영 현황을 점검해 개선점을 도출함과 동시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직원들의 전문적인 CS 제공이 가능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 불만에 대한 사전 예방이 가능합니다.
EC/DX 컨설팅
-
이커머스 컨설팅
국내 및 해외 이커머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의 한국 진출 및 안정적인 운영, 마케팅 등의 운영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UI/UX 컨설팅
시장 및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서비스의 목표와 방향을 명확히 제시하고, 고객 요구사항을 제대로 반영한 최적의 UI/UX 컨설팅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전략 기획부터 마케팅 제안까지 구체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교육 컨설팅
-
교육 컨설팅 및 강의
전문 컨설턴트와 강사진의 진단을 통해, 비즈니스 현황과 니즈에 최적화된 교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교육 콘텐츠 개발
고객사의 교육 내용과 목적에 맞는 교육 영상 기획 및 제작, 온라인 교육 컨텐츠 제작, 교육 내용을 기반으로 한 매뉴얼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형식의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서비스 현장 진단 및 코칭
분야 별 최고의 교육 컨설턴트가 오프라인 고객 접점의 현황을 진단하고 서비스 역량과 품질 향상을 위한 맞춤 코칭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