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데이터 라벨링 솔루션 ‘trans-AI Annotator’ 개발

2024. 07. 11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AI 데이터 라벨링 솔루션 ‘trans-AI Annotator(트랜스-AI 어노테이터)’를 자체 개발했다고 밝혔다.

 

trans-AI Annotator는 AI를 기반으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분석하고 GPT를 활용해 데이터 라벨링 작업을 자동화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온라인 유통채널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해 오픈마켓에서 상품 정보의 모순으로 발생하는 소비자의 혼란을 최소화한다. 즉 오픈마켓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이미지, 상품명, 제품 속성에서 발생하는 정보 간 충돌을 AI가 자동으로 분석해 수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과정은 관리자의 2차 검수를 거쳐 최종적으로 라벨링이 완료된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trans-AI Annotator 솔루션은 정확도 향상, 처리 속도 극대화, 휴먼 리소스 효율화의 특징을 가진다. 데이터 처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인적 실수를 방지해 정확도를 높이며, 이는 품질 관리의 일관성 확보로 이어진다. 또 수기 검수와 비교해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해당 업무의 리소스는 다른 주요 업무에 투입할 수 있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trans-AI Annotator 솔루션을 고객 피드백 라벨링, 서비스/제품 후기 라벨링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할 예정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trans-AI Annotator는 고객 기업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텍스트와 이미지 데이터의 라벨링을 필요로 하는 모든 분야에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한다”라며 “앞으로도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trans-AI Annotator를 비롯한 다양한 AI 솔루션을 통해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 운영을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

신규 컨택센터 ‘CX SQUARE 회현’ 오픈

목록
다음

클래스클라우드, 하반기 과정 오픈

전화권유판매직원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