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신규 컨택센터 ‘CX SQUARE 용산’ 오픈

2025. 01. 31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서울 용산구에 신규 컨택센터 ‘CX SQUARE 용산(이하 용산센터)’를 구축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신규 고객사 유치 및 기존 고객사와의 비즈니스 확대에 따른 좌석 부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400석 규모의 용산센터를 구축했다. 기존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컨택센터인 ‘CX SQUARE 남영’과도 근접해 있어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직원 편의를 고려한 근무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용산센터를 구축했다. 지하철 1호선과 경의중앙선의 용산역과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이 모두 인접한 위치에 있어 직원들의 통근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서울 시내 중심에 자리해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비즈니스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용산센터는 업무 공간 외에도 교육장, 회의실, 직원 라운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직원 라운지는 공간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구조로 설계되어 직원들이 목적에 맞게 편안하게 소통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서울 시내 중심부에 신규 컨택센터 ‘CX SQUARE 용산’을 오픈하면서 인재 채용 기회를 확대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전략적으로 확장하게 되었다”라며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서울 및 전국 주요 거점에 있는 사이트 간의 연계를 강화해, 고객 기업에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

transpeech 솔루션으로 컨택센터 혁신 가속화

목록
다음

정보 자동 제공 솔루션 ‘trans-AI KMS’ 개발

전화권유판매직원 조회